Examine This Report on 호치민 마사지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온천 즐기고 나와서 미리 예약한 마사지 + 스크럽을 즐겼습니다. 마사지는 남자 여자 고를수 있고 남자로 골랐는데 여긴 전혀 섹슈얼한건 없었습니다. 근데 마사지는 정말 좋았고 시설도 너무 좋아서 진짜 최고였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러 올라갑니다. 가이 스파랑 구조는 같습니다. 마사지 개개인 룸이긴 하나 천정을 뚤려있고 마사지 베드가 있었습니다. 대신 좀 넓습니다. 여기서도 마사지사가 옷은 안 벗습니다. 다행입니다.

마사지도 전체적으로 가이 스파랑 비슷합니다만 쫌 더 그쪽 터치가 많은 느낌이였습니다. 끝나고 한층 더 올라가니 마사지사들이 입고 있는 옷을 입은 애가 화장실에서 나오더라구요.. 얘가 훨씬 낫습니다. 당장 바꾸고 싶지만 눈물을 머금고 스크럽 베드로 향합니다.

요즘식의 인테리어와는 거리가 멀어서 고급미는 떨어진다. 커튼 칸막이를 사이로 모르는 사람이 옆에 누워있고 탈의실이라는 건 없다.

.해서 저도 팬티도 벗기고 뭐 나름 적극적으로 해주려 했더니 막상 자기를 잘 못 만지게 합니다. 자기도 세우기는 하는데 절대 적극적으로 만지게 하거나 자신도 그닥 적극적이진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냥 그만하자고 하니 옆에 잠시 누워서 한없이 쳐다보더니.. 스크럽 하는 곳으로 옮깁니다.

흠, 입장료 없는 이태원 퀸 같은 곳인데 철저하게 테이블 잡고 술먹지 않으면 출입을 안시켜 주는 것이죠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남아 여행 중 빠질 수 없는것이 마사지 입니다 여행 일정 중 한번쯤은 꼭 들러보시면 좋습니다

제가 하노이는 짧게 다녀와서 관광하기도 website 바빴지만 짬내서 다녀온 이유는 여길 방문한 이유는 포핸드 마사지에 대한 궁금증 때문에 가봤습니다. 

이번에는 베트남 호치민 불건마 중 하나인 두바이 정보를 짧게 적어보고자 합니다

마사지사 케바케가 있긴 하지만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 입니다

처음엔 입구가 작아서요. 살짝 아리까리 했는데요. 알고보니 베트남 주택의 특성상 건물이 좌우로 좁고 위로 높은 형식이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 보는게 다가 아닙니다!

여러가지 마사지 종류가 있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압이 강한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훌륭한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센 마사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및 주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